지나가는 사람이다.

cielgate.egloos.com

포토로그



crazysmiles x hottoys - CRAZYMICHAEL : Michael Lau 아트한 사람들

crazysmiles 와 hottoys 만남.

마이클 라우의 가드너 10주년 - 크레이지 마이클 12 인치 : 
흰놈(499 pcs) 검은놈(299 pcs) 이다. 



음.. 원래 내가 박스사진은 안찍는데... 마이클 라우 싸인때문에 ~~


일단 검은놈이 진~짜 깜장색이다. 
하필이면 내가 흰바탕, 검은바탕의 하드보드지 뿐이다 -.-;;; 
검은놈 잘 안보인다... 우짤수가 없다.. ㅠㅠ

뛰어나올듯한 눈알. (무빙아이 !)  ,,, 미친 미소.
그리고 귀여운 미친 강아지..


눈알을 굴려 서로 쳐다본다.
"어이~ 넌 어디 미친놈이냐~~"


먼 자세를 취해도 미친놈 같다.  -.-;;
배잡고 웃고있는건지 ... 걍 미친건지... -.-a ;;;

컨셉 제대로다.  이것이 디자이너 토이의 맛이다 .


반/반 의 디자인과 흑/백 버젼, 
마이클도 강아지도 정신병자 옷 입고 있는 독특한 컨셉.

그리고..  정말 정교하고 너무 이쁘게 만들어진 나이키 에어 포스 !!


검은놈도 웃는다 .. ㅋㅋㅋㅋㅋ  흰놈도 웃는다 .. ㅋㅋㅋ  강아지도 웃는다.. ㅋㅋㅋㅋ
아.. 미치것다..  -.-a;; ;;  글이 이렇게 밖에 안적어진다.. ㅠㅠ


등짝 간지. 버클 간지. 결박 끈 간지.
내가 바로 미친 놈 이다. !!    -.-;;;;;;  


검은놈 :  " 우린 친구 아이가 ~ "
흰놈    :  " 미친 놈... "

(... 멀 해도 미친것 처럼 보이니.. 글이.. ㅠㅠ)


나의 첫 마이클 라우의 디자이너 피규어.  컨셉/디자인/완성도 모두 높다.
한쪽만 미친헤어, 접어 올린 바지, 뾰족 이빨,,,  강아지도 한쪽 귀만 뒤집어지고 ~ 

바지는 운동화 끈 재질? 같은거라서 가동도 너무 편하게 되고,  무빙아이 까지 ~
그리고 완젼 고퀄의 나이키 에어 포스 !!

역시. 디자이너 머시기들은 아트한 멋이 다르긴 다르다.








동시에.. 
돈 쓰게하는 속도도 다르다..  -.- ;;;;;;;


덧글

  • 변실장 2013/02/26 13:44 # 삭제 답글

    잘보고 갑니다 너무 갖고싶었는데 가격이 후덜덜해서...눈물을 머금고 포기했습니다.
  • 2013/10/05 01:37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