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나가는 사람이다.

cielgate.egloos.com

포토로그



3A (threeA) - N.O.M 4th 아트한 사람들

N.O.M 4th

3A.. 4주년 기념의 N.O.M 4th





순대 1, 4, 2

요약 : 군화 발목 움직인다 !!!!

crazysmiles x hottoys - CRAZYMICHAEL : Michael Lau 아트한 사람들

crazysmiles 와 hottoys 만남.

마이클 라우의 가드너 10주년 - 크레이지 마이클 12 인치 : 
흰놈(499 pcs) 검은놈(299 pcs) 이다. 



음.. 원래 내가 박스사진은 안찍는데... 마이클 라우 싸인때문에 ~~


일단 검은놈이 진~짜 깜장색이다. 
하필이면 내가 흰바탕, 검은바탕의 하드보드지 뿐이다 -.-;;; 
검은놈 잘 안보인다... 우짤수가 없다.. ㅠㅠ

뛰어나올듯한 눈알. (무빙아이 !)  ,,, 미친 미소.
그리고 귀여운 미친 강아지..


눈알을 굴려 서로 쳐다본다.
"어이~ 넌 어디 미친놈이냐~~"


먼 자세를 취해도 미친놈 같다.  -.-;;
배잡고 웃고있는건지 ... 걍 미친건지... -.-a ;;;

컨셉 제대로다.  이것이 디자이너 토이의 맛이다 .


반/반 의 디자인과 흑/백 버젼, 
마이클도 강아지도 정신병자 옷 입고 있는 독특한 컨셉.

그리고..  정말 정교하고 너무 이쁘게 만들어진 나이키 에어 포스 !!


검은놈도 웃는다 .. ㅋㅋㅋㅋㅋ  흰놈도 웃는다 .. ㅋㅋㅋ  강아지도 웃는다.. ㅋㅋㅋㅋ
아.. 미치것다..  -.-a;; ;;  글이 이렇게 밖에 안적어진다.. ㅠㅠ


등짝 간지. 버클 간지. 결박 끈 간지.
내가 바로 미친 놈 이다. !!    -.-;;;;;;  


검은놈 :  " 우린 친구 아이가 ~ "
흰놈    :  " 미친 놈... "

(... 멀 해도 미친것 처럼 보이니.. 글이.. ㅠㅠ)


나의 첫 마이클 라우의 디자이너 피규어.  컨셉/디자인/완성도 모두 높다.
한쪽만 미친헤어, 접어 올린 바지, 뾰족 이빨,,,  강아지도 한쪽 귀만 뒤집어지고 ~ 

바지는 운동화 끈 재질? 같은거라서 가동도 너무 편하게 되고,  무빙아이 까지 ~
그리고 완젼 고퀄의 나이키 에어 포스 !!

역시. 디자이너 머시기들은 아트한 멋이 다르긴 다르다.








동시에.. 
돈 쓰게하는 속도도 다르다..  -.- ;;;;;;;


COARSE (Coarsetoys) - casting shadows loser : hkg edition 아트한 사람들


Coarse 의  casting shadows loser : hkg edition 200개 한정.


죠스 들어오니 친구 생겼다.  아... 젠쟝..

아무튼.
최근의 제품으로 우울한 포즈가 너무나도 맘에 들었다.
포즈..헤어스타일.. 표정.. 눈빛..  아.. 우울해..


전체 구성.
우울한 꼬마 [noop], 소라껍데기 쓴 문어(?) [nism] 
그리고 연하고 낙엽.

우울함 앞에 귀여운 문어.  연이 좀 높게 떠있어서 입체감이 좀 산다.


천으로 된 연.
연의 모양이 paw 라는 토끼(?) 인데 좀 깡패같이 생긴 놈이 있다.. 
아마.. 그 놈도 나중에 사진찍게 될려나 ?? 


가장 멋진 정면 샷.
보기만 해도 우울해.. 넘 좋구나~~


찍고보니 뒷모습이 상당히 좋다.
더 우울해 보이고 .. 더 쓸쓸해 보이고.. 


"잠깐,, 폭력은 안됩니다..."


역시 같이 전시 해주어야 한다.
아.. 늠 좋구나~~


머랄까나.. 
정말 맘에 든다고 할까나.. 전시효과가 3A 그 이상이다. 

오묘한 디자인, 색감, 조형, 
분위기가 정말 좋다. 캬...




...디자이너 토이는 ..  정말 손대지 말았어야 했다.. 젠쟝..


COARSE (Coarsetoys) - Jaws pain : signature edition 아트한 사람들


Coarse 의  Jaws pain : signature edition 100개 한정.


열쇠고리 사고 ... 그 후..
     넌 왜 여기에 있는거냐.. ㅠㅠ


두둥. 13인치 죠스 등장.


증명사진.


아트하게 뻗어가는 수많은 곡선.


위협적인 상어 눈알, 이빨.
그리고 적색의 피.


색감은 그냥 자동 흑백모드.


푹.. 눌러써주면 좀더 위협적이다.


또 다른 느낌.


섹쉬한 뒷모습.


크기에서 오는 존재감과 볼수록 독특한 느낌.


마지막은 12인치와 크기 비교.





.... 첫 Coarse .
이건 무슨 ??? 

네,  혼자 있으면 외롭죠.

Jaws 친구가 가 곧 생길거 같은 이 느낌은 머지... 젠쟝...




3A (threeA) - WE ARE 3A TOYS 아트한 사람들


WE ARE 3A TOYS !!


Adventure Kartel : Tommy, JC


World War Robot : Plume, N.O.M. Commanders


Popbot : Tomorrow King


...


단체 사진 찍기 진짜 힘들다.. 
원래 처음 생각은 봇헤드 깔고 그위에 멋지게 서있고,, 앞에는 6인치 애들 놀고 등등.. 

하지만 현실은 한놈 쓰러지면 도미노로 쓰러지고... --;;;   넘어지면 포즈 다 틀어지고 ㅠㅠ
에라이... 다시는 단체샷 안할레...

1 2 3 4 5 6 7 8 9 10 다음